본문 바로가기

전체

일산 소호사무실 저렴한덴 다 이유가 있다.

일산은 참 많은 소호사무실이 있습니다.


대화, 정발산, 마두, 화정, 백석 등등 일산엔 소호사무실이 타 지역에 비해 많이 있습니다


하여 일산에서 소호사무실에 입주 하실 때 주의할 점들 몇 가지를 알려드리자면....


다들 일산 소호사무실에 입주 하실 때 가장 먼저 알아 보는 것이 가격입니다.


싸냐 비싸냐 이런 가격 문제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대화역에 가시면 아주 일산 소호사무실 중에 최저가 소호사무실이 있습니다.


일단 그곳의 시설은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그곳에 가보시면 "아 이래서 저렴하구나" 하실껍니다.


일산 소호사무실에 문의 전화시 가장 많이 물어 보는부분이 주차문제입니다.


일산 소호사무실에 주차가 100%되는 곳은 한군데도 없고 전국 어느 소호사무실도 주차를 해주는 곳은 없을 껍니다.


각 건물마다 주차 숫자가 한정 되어 있어 임대시 주차 부분도 나누어 가지기 때문에 모든 입주사들에게 전부 주차를 드리진 못합니다.


하여 월 주차 또는 공용 주차장을 이용을 권하고 있습니다.


일산 소호사무실을 찾으실 때 두번째로 물으시는 분들이 시설 ( 책상, 의자, 서랍장 등 )인데 일산 소호사무실 거의 모두가 싸구려 중국산 사무가구를 사용하고 있으며, 대화, 정발산의 몇몇 소호사무실은 아주 저가형 사무 가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중국산 저렴한 가구를 사용하여 망가지거나 한다면 배상을 하셔야 하합니다.


세번째로 문의 하시는 부분이 회의실 입니다.


일산 소호사무실의 몇몇 곳은 불을 다끄고 프로젝터를 켜야 화면이 보이는 곳과 프로젝터가 없는 일산 소호사무실이 있습니다.


심한데는 회의실도 없는 곳도 있습니다.




최소한 스크린은 전동식 프로젝터는 풀HD를 지원하는 프로젝터가 설치 되어 있고 방음 또한 잘 되어 있어야 외부 업체 미팅시 좋지 않을 까요??


외부 업체분들이 찾아 오셨을 때 허름한 사무실을 보여 주느냐 아니면 멋진 사무실을 보여 주느냐에 따라 회사 이미지 자체가 틀려지기 때문에 일산 소호사무실에 입주 하실 때 여러 가지 생각을 하셔야합니다.


일부 일산 소호 사무실은 너무 노후되어 있어 시설 부분에 매우 열악한  소호사무실과 흡연실이 있는 소호사무실, 소방법에 저촉 되어 있는 소호사무실 등이 있습니다.


기존에 인테리어 비용을 절감 하고자 필요한 시설을 설치 안한 일산 소호사무실과 합법적인 시설의 소호사무실.. 과연 어느 소호사무실에 입주 하시는게 나을까요??


외부 업체 분들이 방문 하셔도 부담없이 미팅이나 사무실을 보여주셔도 되는 그런 일산 소호사무실.....


타 지역 ( 서울 강남, 여의도, 경기 분당 등 ) 에가서 무료로 미팅을 할 수 있는 일산 소호사무실....


상주 / 비상주 차별 없는 일산 소호사무실....


각종 IT서비스 ( PC조립, 수리 등 )을 무료로 해주는 일산 소호사무실...


이런 소호 사무실을 찾으신다면 일산 르호봇 소호사무실이 어떠한가요????


일산 르호봇 소호사무실은 1인실, 2인실, 3인실, 4인실, 5인실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일산 르호봇 소호사무실의 공용 공간 입니다.



[ 일산 르호봇 소호사무실 회의실 ]




 [ 일산 르호봇 소호사무실 공용 복합기 및 각종 제본 도구 ]

  




[ 일산 르호봇 소호사무실 출입구 ]



[ 일산 르호봇 소호사무실 복도 ]

 


[ 일산 르호봇 소호사무실 카페 공간 ]​




[ 일산 르호봇 소호사무실 커피머신 외 ]

 


[ 일산 르호봇 소호사무실 우편함 ]

 
일산 르호봇 소호사무실의 비즈카페는 기존에 설계되어있던 2인실을 없애고 좀더 쾌적하고 입주사분들이 업무하시다가 커피한잔을 드셔도 편안한 느낌의 카페를 만들었습니다.
 
저희 모든 시설들은 제가 스스로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없어야 다른 사용자분들 또한 불편함이 없다고 생각하기에 사용하는 종이 조차 가장 좋은 제품을 사용 하고 있습니다.
 
일산 르호봇 소호사무실은 책상, 의자, 서랍장, 책장은 모두 검증된 국산 제품이며, 블라인드 조차 암막 블라인드로 설치 되었고 입주사 분들에게 드리는 가장 저렴한 쓰레기통 조차 이케아 제품입니다.
 
사무실 공간은 2인실 경우 가로 300CM, 세로 300CM로 다른 일산 소호사무실의 3인실 보다 큰 크기의 방으로 타 센터와 같이 구성을 한다면 3~4인까지도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 일산 르호봇 소호사무실 내측 1인실 ] 

 


[ 일산 르호봇 소호사무실 창측 1인실 ]



[ 일산 르호봇 소호사무실 창측 2인실 ]


[ 일산 르호봇 소호사무실 내측 3인실 ]
 

일산 르호봇 소호사무실의 냉난방 시설은 기존 평형의 1.3배 이상의 시설로 구성 되어 있어 추위에 약한 입주하시는 분들 께서는 반듯이 긴팔을 챙겨 오셔야 할 정도로 냉난방에 아낌없는 틀어 드리고 있습니다.


일산 르호봇 소호사무실은 항상 입주사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와 같은 혜택을 무료로 제공 하고 있습니다.
 

[ 일산 르호봇 소호사무실 입주시 다양한 혜택 ]
 

 1. 일산 르호봇 비즈니스센터 ( 소호사무실 )에서 상주 또는 비상주로 계약시 전국 46개 센터 비즈 카페를 무료로 이용 가능
     - 비즈카페에서 무료로 음료를 드시면서 개인 노트북으로 업무가 가능합니다.
 

2. 회의실 50%할인
   - 타 지역 르호봇 비즈니스센터 ( 소호사무실 )에서 회의실 사용시 50%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3. 회계, 법무 비용 할인
   - 일산 르호봇 비즈니스센터 ( 소호사무실 )를 비롯한 46개 지점의 입주사들을 담당하시는 세무사, 법무사님이 계셔서 타 법무 세무 비용의 30%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4. 바이럴 마케팅
   - 무료기사 작성 및 유료 보도자료 지원 서비스 ( 연합뉴스, 뉴스1, 뉴시스 )
 
5. 블로그, 카페 개설 무료지원
   - 블로그 개설시 다음, 네이트, 줌, 파란에 상위 1등 노출 무료 제공
   - 네이버는 별도 작업이 필요하여 블로그 1페이지에 노출 되도록 최대한 블로그 마케팅 해드립니다.
 

6. IT서비스
   - 가지고 계신 PC가 바이러스 또는 포멧은 무료이며, 하드웨어 고장시 무료로 수리 가능한 부분은 무료 해드립니다.
   - PC구매 및 서버 구축, 홈페이지 등의 상담 또한 무료 입니다.
 

7. 음료 무료
   - 비즈카페에 설치 된 원두 커피 및 각종 차류는 무료로 드시면 됩니다.
 

8. 사업자 대출
   - 르호봇 비즈니스센터 ( 소호사무실 )에서 진행 하는 다양한 대출 프로그램을 게시판에 게시해 사업자금 대출에 대한 정보를 드리고 있습니다.
 

9. 업무제휴 할인
   - 저희 10층에 위치한 치과와 업무 제휴로 진료비의 20%를 할인해드리고 있습니다.
   - 마두역 4번 출근 근처에 있는 선덕여왕 네일샵과 업무제휴로 20~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삼성전자 일부 제품 네이버 페이 가격 이하로 구매 가능
   - 일산역 근방 EMS, 킥복싱 제휴 할인 20~ 최대 50%
 

이외에도 입주사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타 기업들과 마케팅 제휴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중에 있습니다.


아래가 지하철 3호선 마두역 4번 출구에 있는 일산 르호봇 비즈니스센터 블로그이니 참고 하세요


http://blog.naver.com/illsanbizcenter/220853409605


 

전화연결 Click!!!




↓↓↓↓↓↓↓↓↓↓ 




031-902-0815